tv 영화 소개

아름다운세상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몇부작 박희순 추자현

@##$$@@ 2019. 5. 12. 23:24
반응형

아름다운 세상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드라마 열혈사제의 후속으로 방송된 "아름다운 세상"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진실을 찾아가는 가족 휴먼드라마로 추자현과 박희순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의 가족, 그리고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인데요. 이를 통해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보듬어가는 내용이라 잔잔한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아름다운 세상은 총 16부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됩니다. 벌써 12회까지 방송이 되었는데요. 1회부터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정주행하시기 바랍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인물관계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하네 가족과 은주네 가족이 큰 틀에서 갈등의 당사자인데요. 이 외에 세아 중학교 사람들과 선호 반 친구들과 가족들이 주요 등장인물입니다.

 

지난 12회에서는 동수가 '두 얼굴의 소년'준석과 대치해서 긴장감이 고조되었는데요. 준석이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사실을 모르는 동수는 우연히 준석의 이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다희와 관련된 선호와 준석의 과거 이야기도 드러났는데요. 선호가 다희를 성폭행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선호는 그날 다희를 만난 적이 없었네요. 인하는 준석이가 선호를 괴롭히면서부터 다희에게 잘해주기 시작했다는 동희의 말을 기억하고는 다희의 일에 또다시 준석이 얽혀있음을 알게 됩니다.

학교 폭력에 관한 진실이 점점 더 베일을 벗으면서 모범생으로만 보였던 준석의 이면도 드러나고 있습니다. 목격자가 된 동수와 그 진실을 덮기 위해 거짓이 계속되고 걷잡을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데요.

동희는 친구인 선호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이 보고 듣고 겪은 일을 선호의 부모님께 전달하며 차츰 사건해결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그 속에서 자신까지 변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건의 진실을 알고 있는 학교 보안관 대길이 무진에게 모든 것을 고백하려는 순간 처참하게 사고를 당하면서 충격을 안겨줬는데 감추려는 자들의 힘에 의해 사리질 위기에 처한 진실이 언제쯤 드러날지 궁금해 집니다. 해당 방송은 시청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시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검색을 하시면 1회부터 전편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세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