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참가자 명단, 투표방법)

132556 2021. 11. 29. 15:47
반응형

싱어게인2

 

JTBC의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이 시즌2를 시작합니다.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라며, 투표방법도 참고 바랍니다.

 

 

 

목차

     

    싱어게인2 시청 방법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9시에 방영됩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 PC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https://bit.ly/JTBC_ONAIR_NOW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JTBC SPORTS) JTBC NOW 로그인 없이 이용안내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JTBC NOW 이용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보다 케이블 또는 종편 채널의 예능 드리마가 대세입니다. 특히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

    hkloveme.tistory.com

    싱어게인2는 티빙을 통해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http://bit.ly/TVING_free

     

    티빙(TVING) 한달무료 이용 방법 (+갤럭시, 아이폰)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 오늘은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 아니라 TVING 한달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

    hkloveme.tistory.com

     

    또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싱어게인 시즌 2 - 무명가수전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유니버스에 싱어게인2 전용 플래닛이 오픈하며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https://www.universe-official.io/kr/home

     

    유니버스 – For Fans, With Artists : Global Fandom Platform UNIVERSE

     

    www.universe-official.io

     

     싱어게인2 투표방법

     

    싱어게인2 투표방법은 시즌1과 비슷합니다. 우선 파이널 진출자 TOP6 가 선출되면 이들 가운데 사전투표를 진행하며 파이널 라운드에서 합산됩니다.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생방송 시간에 문자투표를 진행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SingAgain_Final_JTBC

     

    싱어게인 사전투표 방법 탑3 결승전(+재방송 다시보기)

    jtbc 싱어게인 jtbc의 싱어게인이 이제 12회를 끝으로 종영합니다. 이제 대망의 파이널 결승전을 눈 앞에 두고 있는데요. 그에 앞서 탑6는 누가될지 예상이 되시나요? 싱어게인 통해 스타덤에 오른

    tv.xn--9r2b17bgzd184a.kr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쳤거나 또 보길 원하는 분들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쉽게 시청 가능하니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 시청 바로가기

     

    http://bit.ly/TV_Free_AgainSite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무료시청 방법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

    main.xn--py1b76n2ui.kr

     

     다시보기 바로가기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동

    hkloveme.tistory.com

    싱어게인2 참가자 명단

     

    JTBC 싱어게인2 공식홈페이지에는 73팀의 참가자 명단을 확인 가능합니다.

     

    https://tv.jtbc.joins.com/event/pr10011345/pm10063788

     

    [싱어게인2] 본선 진출 73팀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12월 6일 (월) 밤 9시 첫 방송! | https://tv.jtbc.joins.com/singagain2

    tv.jtbc.joins.com

     

     

    싱어게인2 무명가수 73팀이 공개되었는데요. 잘 알고 있는 가수들이 여럿 있습니다.

     

    1호 - 천둥 (엠블랙 멤버, 산다라박 동생)

    4호 - 신현희

    12호 - 윤덕원(브로콜리너마저 멤버)

     

    14호 - 에이스(그룹 파란 멤버)

     

    22호 - 울랄라세션

    24호 - 모세

     

    26호 - 성우 이용신

     

     

    30호 - 한동근

    31호 - 신유미

    54호 - 정다경

    57호 - 조현영(레인보우 멤버)

    58호 - 길학미

     

    62호 - 안수지

     

     

     

    아래는 싱어게인2 참가자 명단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1호 나는 아직 가수다. - 천둥

    2호 나는 과제를 내주는 가수다. - 슬라이드로사

    3호 나는 괌에서 온 가수다. - 주니퍼

    4호 나는 무모한 가수다. - 신현희

    5호 나는 우산이 싫은 가수다 - 이수훈 (늑대의 유혹 OST)

    6호 나는 런닝머신 가수다.- 곽동현

    7호 나는 미간으로 노래하는 가수다. - 김소연

    8호 나는 내노래를 찾으러온 가수다. - 임세준

    9호 나는 이상한 가수다

    10호 나는 이승윤에게 되찾을게 있는 가수다. - 장원철 (LEN)

    11호 나는 한을 노래하는 가수다 - 범승혁

    12호 나는 초식동물 가수다.- 브로콜리 너마저 윤덕원

    13호 나는 서당에서 온 가수다. - 윤세나

    14호 나는 파란만장한 가수다. - 파란 최성욱

    15호 나는 언제나 가수다. - 모노 김보희

    16호 나는 아픈 손가락 가수다. - ELO

    17호 나는 전통 락가수다. - 윤성 (밴드 A-FRIAC의 보컬)

    18호 나는 뿌리를 찾고싶은 가수다. - 리아

    19호 나는 자라는 가수다. - 프로듀스101 2 홍은기

    20호 나는 전주로 뜬 가수다. - 신용남 (추노OST)

    21호 나는 길바닥 가수다. - 백다연

    22호 나는 다시우리이고싶은 가수다 - 울랄라세션 (김명훈, 박승일, 최도원)

    23호 나는 악기였던 가수다. - 한수지

    24호 나는 컬러링 가수다. - 모세

    25호 나는 오늘 컴백할 가수다. - 리사

    26호 나는 캐릭터 뒤에 숨은 가수다. - 성우 이용신

    27호 나는 이별을 앞둔 가수다 -

    28호 나는 2주 가수다. - 백명한

    29호 나는 사이버 가수다. - 아담 실체(박상철)

    30호 나는 직업이 가수다. - 한동근

    31호 나는 가수가 되고싶은 가수다. - 보컬쌤 신유미

    32호 나는 평양냉면 같은 가수다.- 허규

    33호 나는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려는 가수다. - 김기태

    34호 나는 희열부인이였던 가수다.- 보이스코리아 이나겸

    35호 나는 쓰리잡 가수다.

    36호 나는 20대 가수다. - 강지혜

    37호 나는 막차탄 가수다 - 브로맨스 박현규

    38호 나는 미녀 째즈가수다. - 너목보 양지

    39호 나는 크레파스같은 가수다. - 양현경

    40호 나는 피터팬 가수다. - 임준혁

    41호 나는 이선희가 무서워한 가수다. - 강지안

    42호 나는 CEO가수다. -한태우

    43호 나는 천국과 지옥을 오간 가수다.- 김현성

    44호 나는 흥부가수다. - 지현욱 (디크런치의 멤버)

    45호 나는 두번 홀로선 가수다. - 베스티 유지

    46호 나는 반만 가수다. - 진민호

    47호 나는 지켜야할 약속이 있는 가수다.-백퍼센트 록현

    48호 나는 과몰입 유발 가수다. - 디에이드 안다은

    49호 나는 다음장을 준비하는 가수다.- 페이지(이가은)

    50호 나는 연습생으로 돌아간 가수다. -

    51호 나는 타조알 가수다. - 이하람

    52호 나는 노래로 소문나고 싶은 가수다. - 프듀1 김주나

    53호 나는 말하는 가수다. -

    54호 나는 트로트 가수다. - 미스트롯 정다경

    55호 나는 화개장터 가수다. - HEDY

    56호 나는 가랑비 같은 가수다. - 한이서

    57호 나는 후덜덜한 가수다. - 레인보우 조현영

    58호 나는 기억나지 않는 가수다. - 슈스케1 길학미

    59호 나는 유재석을 춤추게 한 가수다. - 루머스 정유경

    60호 나는 그녀의 마음을 안아주고 싶은 가수다. - 제프

    61호 나는 은둔 가수다. -

    62호 나는 53.1%가수다. - 1대 바나나걸 안수지

    63호 나는 심심한 가수다. - 로맨틱펀치 배인혁

    64호 나는 7080가수다. -

    65호 나는 평화를 사랑하는 가수다. - 미기

    66호 나는 멘트바보 가수다.

    67호 나는 한골만 넣고싶은 가수다.

    68호 나는 도토리가수다. - 상상배든 보컬 베니

    69호 나는 강철가수다.

    70호 나는 엄마도 가수다. - 동렬

    71호 나는 백업형 가수다. - JUNE 준

    72호 나는 만년 유망주 가수다. - 앤씨아

    73호 나는 이번엔 우승할 가수다. - 기프트 이주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