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데일리팜 구인구직 안내, 나만의 일자리 찾는 방법

@##$$@@ 2018. 11. 12. 17:05
반응형

데일리팜 구인구직 안내, 나만의 일자리 찾는 방법

 

 

 

일자리를 찾는 것이 정말 쉽지 않습니다. 취업난이 심각한 상황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고 있지만 나만의 일자리를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데일리팜에서 구인구직을 알아보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의 경우, 약사나 제약회사에 취업을 원하는 분들의 정보가 많은데요. 아래와 같이 병원이나 의원, 제약업체가 많습니다.

데일리팜에서는 이렇게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분들을 위해 별도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곳이 데일리팜 구인구직 사이트인 "팜 리쿠르트"인데요. 이곳에서 약사 또는 제약회사에 취업을 하려는 분들을 많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팜 리쿠르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첫 번째 메뉴인 "채용정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분류별 채용정보, 지역별 채용정보, 직종별 채용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검색을 하시면 보다 쉽게 원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약국, 제약유통, 병,의원 뿐 아니라 각 지역별로 나와 있습니다.

간편하게 아래와 같이 직종과 지역 등을 선택해서 검색해 보시면 원하는 직종의 지역에서 구하는 일자리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분류별, 지역별, 직종별로 원하는 방식에 따라 원하는 일자리를 찾으시면 되는데요. 데일리팜 구인구직 사이트는 아래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팜 리크루트" 홈페이지로 이동하며, 원하는 일자리를 바로 찾으시면 됩니다.

 

 

일반 일자리와 달리 데일리팜만의 전문직종 구인구직 사이트인 팜리쿠르트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팜리쿠르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