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MZK 다운로드 하기 안내 및 사용법 소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 2018. 11. 15. 15:57
반응형

MKZ 다운로드 및 사용법 소개 

 

멀웨어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모르신다면 컴맹이신 겁니다. 저 역시 몰랐습니다. 저도 컴맹이네요. 멀웨어는 백신 프로그램으로도 잡하지 않는 악성 소프트웨어입니다. 멀웨어는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하고 심지어는 컴퓨터가 고장나게 하는데요.

바이러스와 같이 시스템에 해를 입혀 남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개발된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멀웨어는 그냥 링크나 이미지 클릭만으로도 원치않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서 시스템을 파괴시키기도 합니다. 멀웨어의 대부분이 출처가 불분명한 파일을 통해 감염이 되기 때문입니다. 혹시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멀웨어에 감염될 우려가 많습니다.

혹시 컴퓨터가 너무 느리다면 멀웨어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MZK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악성코드인 멀웨어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컴퓨터가 멀웨어에 감염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멀웨어 제로킷을 다운로드하셔서 검사를 해보시면 됩니다. 멀웨어 제로 킷을 배포하는 곳을 아래에 링크로 해놨습니다. 그것을 통해서 멀웨어 제로킷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멀웨어를 없애주는 프로그램들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굳이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무설치 버전이며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문제는 함부로 배포하지 마시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항상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이용해야 합니다.

먼저 본문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MZK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요.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멀웨어 제로 킷의 동작 운영체제는 윈도우 7, 8, 2012, 10, 2016입니다. 다운로드하시면 아래와 같이 압축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어서 보시면 폴더 안에 톱니바퀴모양의 아이콘의 mkz.bat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이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보이시죠?

 

그런데 마우스로 더블클릭한다고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우스 우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파일을 실행하시면 검사 진행 전에 읽어야할 주의사항이 팝업으로 나옵니다. 이것을 잘 확인하신 후 예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윈도우 탐색기를 종료한다는 메시지도 나옵니다. 필수는 아니어도 여부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니요를 선택해도 프로그램은 실행이 가능합니다.

 

멀웨어 제로킷 MZK가 실행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스크립트 초기화가 되면서 로딩이 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제 로딩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파란색 화면으로 바뀌면서 MZK에 대한 안내와 함께 멀웨어를 제거할지 묻습니다. Y를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에 악성 파일이 있으면 화면이 빨간색을 바뀌고 자동으로 제거해줍니다.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여러분도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셔서 멀웨어 제로킷 다운로드하시고 컴퓨터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백신 프로그램으로도 나오지 않던 악성프로그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을 점검하고 치료가 되면 검사 완료 팝업창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이미 사용한 MKZ 프로그램은 삭제하시고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컴퓨터가 또 느려지거나 문제가 발생되면 다시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MZK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MZK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