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스즈키컵 결승 중계 안내 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실시간 하이라이트 영상 확인하세요 2차전 주요장면

@##$$@@ 2018. 12. 14. 20:14
반응형

베트남 말레이시아 스즈키컵 결승 2차전 중계



2008년 이후 10년 만에 스즈키컵 결승에 진출한 베트남이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결승 2차전을 베트남에서 치룹니다.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1차전은 아쉽게 2:2 무승부로 끝났는데요. 2차전에는 베트남이 승리할지 궁금합니다. 2차전 은 12월 15일 밤 9시30분(한국시각)에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에서 국민적인 영웅으로 대접받는 박항서 감독이 스즈키컵에서 10년만에 우승을 일궈낼지 기대가 큽니다.


원정경기에서 무승부를 했기 때문에 부담이 크지 않지만 원정 다득점의 경기 방식이라 자칫 잘못하면 우승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하게 말레이시아를 이겨야 하는데요.


우리나라가 지난 2002년 히딩크 감독을 앞세워 월드컵 4강의 기적을 이뤘던 것처럼 베트남이 박항서 감독을 통해 스즈키컵 우승이라는 엄청난 결과를 일궈내길 기대합니다.



말레이시아가 2차전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의 내용이 어떨지 너무 궁금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스즈키컵 중계를 한 적이 한 번도 없지만, 박항서 감독의 활약으로 SBS 스포츠에서 단독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요. 실시간 방송과 결승 2차전 하이라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즈키컵 결승 중계 및 하이라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