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수협 잇 자유적금 가입 방법, 금리 안내, 고금리 재테크 통장 여기서 개설

@##$$@@ 2018. 11. 22. 12:39
반응형

수협 잇 자유적금 가입 방법 안내

 

얼마 전 소개했던 수협 쑥쑥크는 아이적금과 더불어 수협은행에서 제공하는 고금리 통자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잇 자유적금인데요. 6세 미만의 자녀가 없다면 잇 자유적금으로 고금리 예금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수협은행 잇자유적금의 가입 방법과 금리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에 연 4%의 적금 이율 통장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3년으로 계약할 경우 우대금리를 포함해서 4%의 금리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수협 잇 자유적금은 카카오페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 전용 적금 통장입니다. 쑥쑥크는 아이적금의 경우 수협은행 지점을 직접 방문해서 가입을 해야하는데요. 지점이 모든 지역이 있지 않기 때문에 대도시에 거주하지 않는 분들은 가입하는 것이 매우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잇 자유적금은 인터넷으로 얼마든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수협 잇 자유적금은 3년에 최대 4%의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매월 30만원까지 최대 3년간 가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입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10분 내에 가입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도 필요가 없습니다.

우대금리의 경우, 아래와 같은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0.8%를 받을 수 있는데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첫거래 고객, 마케팅동의, 자동이체의 조건입니다.

그래서 최소 3.4%~최대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협 잇 자유적금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협 잇 자유적금은 카카오톡에서 가입이 가능한데요. 카카오톡에 로그인 하신 후, 카카오페이에 접속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보는바와 같이 금융제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금융제휴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의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수협은행 잇 자유적금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입을 진행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