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19회 인제빙어축제 일정 장소 프로그램 정보 안내 여기서 한번에 확인

@##$$@@ 2018. 12. 4. 08:22
반응형

강원도 인제군에서 하는 전국적인 축제가 있습니다. 바로 인제빙어축제인데요. 해마다 열리지만 해마다 인기가 많은 빙어축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아이들과 함께 갈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렇다고 계속 실내에만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인데요. 추운 겨울이 되면 스키장과 눈썰매장, 아이스링크 등 겨울 스포츠와 관련된 곳을 많이 찾습니다. 요즘에는 도시어부와 같은 낚시 관련 프로그램도 인기인데다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낚시가 있다면 겨울에는 빙어 낚시가 최고인데요.

제19회 인제빙어축제가 2019년 1월 26일부터 2월 3일까지 개최됩니다. 원래 예정일보다 1주일을 늦춰서 개최한다고 합니다. 빙어축제를 1주일 늦추게 된 이유가 늦가을에 잦은 강우로 인해 소양강 수위가 역대 2번째로 높게 유지되서 불가피하게 1주일 연기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구요.

인제빙어축제 프로그램 배치도를 보시면 얼마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제군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 가운데 하나인 인제빙어축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축제기간은 2019년 1월 26일부터 2월 3일까지이며, 장소는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에서 열립니다.

 

빙어 낚시 외에도 전통놀이마당, 회전 썰매, 눈 놀이방, 빙어 줄 썰매 등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는데요. 축제장 주변엔 빙어사냥터, 눈 얼음놀이터, 낭만쉼터, 두메산골, 빙판 대회장, 먹거리촌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70~80년대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청춘다방, 추억의 내무반, 시골장터 등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19회 인제빙어축제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많이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19회 인제빙어 축제가 조부모, 부모, 아이들 4대가 즐기는 가족중심의 축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눈 놀이터 내에 안전한 눈 놀이방과 다양한 코스의 대형 눈 미끄럼틀이 신설되기 때문에 빙어 낚시에 흥미가 없는 아이들도 빙어축제에서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는 겨울 야외놀이의 재미를 느끼고, 중장년층에게는 겨울의 낭만을, 노년층에게는 잔잔한 추억을 새기는 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