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스파이더 카드놀이게임 다운로드 여기서 받으세요. 설치방법 안내

@##$$@@ 2018. 12. 11. 07:23
반응형

지뢰찾기 게임에 이어 가장 인기 있는 컴퓨터 게임 중 하나가 있다면 스파이더 카드놀이입니다.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던 게임입니다. 이것이 상당히 중독성 있는 게임인데요. 윈도우 8 이상부터는 기본설치가 되어 있지 않아서 게임을 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오늘은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직접 윈도우 스토어에 방문해서 검색하셔서 설치하는 것과 제가 본문 하단에 첨부한 스파이더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그래픽의 화질이 좋은 편입니다.

먼저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 8 이상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위와 같이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윈도우 스토어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스토어를 찾지 못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검색을 누르시고 "스토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스토어를 검색하셔서 윈도우 스토어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검색창을 찾으셔서 검색창에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스파이더라고 검색한다고 나오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solitaire"라고 검색해야 우리가 알고 있던 스파이더 카드놀이가 나옵니다.

 

 

저 단어의 뜻이 뭔지 아십니까? 혼자서 하는 카드놀이입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가 혼자서 하는 카드놀이 가운데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여기서 붉은색 박스 표시의 게임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치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한 게임에는 5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그 중에 우리가 찾는 spider 카드놀이가 보입니다. 보이시죠?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우리가 평상시 하던 그 게임이 맞습니다.

이렇게 윈도우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설치해서 고화질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그래픽 화질이 좀 떨어집니다. 아래의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SPIDER.EXE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