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강릉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표 안내 이용방법 예약 방법 확인하세요

@##$$@@ 2018. 12. 10. 07:40
반응형
 
서울 근교 여행지로 강원도가 대표적입니다. 영동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인해 이젠 강원도까지 가는 것이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일치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 강원도인데요. 오늘은 강원도 강릉 고속버스 터미널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연말연시가 되면 강원도에 일출을 보러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새해 소망도 빌어보고 연인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분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쉽게 강릉에 가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강릉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예약하는 것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릉고속버스터미널에 가시면 노선별로 시간표가 있습니다. 시간표의 경우 모바일과 PC로 볼 때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코버스를 검색해서 코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속버스 시간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강릉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표도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버스에서는 강릉뿐 아니라 전국 고속버스 시간표를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버스에서 강릉 터미널 시간표를 확인하고 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왼쪽 메뉴를 클릭하신 후 운행정보-시간표 확인을 차례로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코버스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하니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운행정보에서 시간표 조회를 클릭해 줍니다.

 

여기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정하셔야 합니다. 목적지는 강릉으로 선택하시고 출발지는 원하는 곳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날짜도 선택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아래와 같이 출발시각에 따라 요금과 잔여석을 알 수 있습니다.

 

 

 

출발지에 따라서 요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잔역석을 확인하셔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강릉고속버스터미널 홈페이지에 가시면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업습니다. 코버스에서만 온라인으로 시간표를 확인 가능하며 실시간 정보가 반영되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