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지니뮤직 이용권해지 방법과 지니뮤직 이용권 안내

@##$$@@ 2018. 12. 11. 15:59
반응형

국내를 대표하는 음원사이트가 있다면 멜론, 벅스뮤직, 지니뮤직 등이 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통해 하루종일 음악을 듣기도 합니다.

그래서 음원 사이트마다 과다 경쟁이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무료체험 혜택입니다. 최근 네이버 뮤직이 VIBE 뮤직으로 변경되면서 3개월 무료체험에 1년동안 30% 할인혜택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음원 사이트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지니뮤직을 이용하시다가 이용권을 중도에 해지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해지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지니뮤직의 이용권 할인혜택을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지니뮤직 이용권 혜택을 살펴보시고, 다른 음원 사이트를 이용하시다가 다시 이용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비교 차원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요금제는 16개월동안 평균 3,500원에 이용가능한 것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통신사와 결합한 할인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SKT 관련 할인혜택은 없습니다.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니뮤직 외에도 뮤직메이트라는 음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 300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니 뮤직 이용권 해지 방법 안내

다음으로 본격적으로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지니 뮤직 이용권 해지를 위해서 지니 뮤직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http://www.genie.co.kr/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오른쪽 상단 부분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방법에는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식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내 정보가 보입니다.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이용권 내역 목록 가운데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해 주세요.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본인이 사용하는 이용권 내역이 조회되며 해지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지가 됩니다.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는 모바일이 아닌 PC로만 가능합니다. 자동결제 해지를 원하시면 위의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지니뮤직의 이용권 해지는 타 음원사이트에 비해 절차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이용권 해지의 경우 곧바로 이용이 중단되는 것이 아니라 이미 결제한 날짜까지는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