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주유상품권 판매처 안내 GS칼텍스, SK엔크린, S-OIL 상품권 사는 곳, 지점 소개

@##$$@@ 2018. 12. 12. 08:10
반응형

누군가에게 선물을 주는 것은 좋은 일이기도 하지만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어떤 선물을 할지가 가장 큰 고민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상품권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크게 부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품권에도 여러 종류가 있지만 아주 유용한 것이 있다면 주유상품권일 것입니다. 연말연시를 맞이해서 또는 지인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할 때 주유상품권만큼 좋은 선물이 없는데요.

 

 

오늘은 주유상품권 판매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주로 사용하는 주유소 3곳을 중심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주유소는 GS 칼텍스입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데다 3만원 이상 주유하게되면 1천원 모바일 쿠폰을 주기 때문입니다. 단, 자주가는 주유소로 GS 포인트에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GS칼텍스 상품권 판매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GS칼텍스 주유상품권은 전국 16개 지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지정된 GS칼텍스 주유소 300곳에서도 구매가 됩니다. 아래는 GS칼텍스 상품권을 판매하는 지사의 주소와 연락처입니다.

상품권을 현금을 구입할 경우 무통장 입금계좌번호 안내입니다. 각 지사별로 나와 있으니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사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운영시간에 맞춰야 합니다. 오전 판매는 9시부터 12시까지이고, 오후에는 13:30부터 17시까지 판매를 합니다.

 

 

 

다음으로 SK엔크린 주유상품권 판매처 안내입니다.

작년 10월25일부터 SK 주유상품권은 직영주유소에서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상품권 구매를 원하시면 지사를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아래는 SK 엔크린 주유상품권 판매 가능한 지사의 주소와 연락처입니다. 전국 15곳의 지사가 있습니다.

SK 주유상품권 판매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판매시간이 지사별로 약간씩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연락처로 미리 연락을 하시고 상품권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S-OIL 주유상품권 판매처 안내입니다. S-OIL은 위의 두 곳과 달리 다양한 방법으로 주유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S-OIL의 경우 모바일 상품권이 있어서 이용이 좀 더 간편합니다.

 

종이로 된 지류식 상품권의 경우 본사와 판매지사,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쓰오일 홈페이지에서도 지류식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S-OIL 포인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만원권과 5만원권 2종류가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바와 같이 모바일 상품권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마켓과 옥션, G9에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며 지류식 상품권과 달리 1천원부터 1만원까지는 1천원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고, 1만원부터 6만원까지는 1만원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직접 만나서 주는 것이 예의이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한만큼 모바일상품권으로도 얼마든지 감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시려면 S-OIL 상품권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롯데마트 주유소 가운데 전국 6개 주유소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이 불가합니다.

시흥버스터미널, 부성에너지, 정원충전소도 모바일 상품권 사용이 안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