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 사이트 링크 여기서 확인하세요

@##$$@@ 2018. 12. 13. 00:14
반응형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가 정식으로 시작됩니다. 2018년 상반기 중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으나 여러가지 미비한 부분을 보완하느라 2018년 말이 되어서야 서비스가 되었는데요.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리나라만큼 신용카드 사용률이 높은 나라는 없을 것입니다. 가까운 일본만 해도 신용카드 사용률이 30%를 겨우 웃도는 수준이지만 우리나라는 70~80%에 육박하는데요. 일본의 경우 지진으로 인해 전자기기의 사용이 어려운 환경의 영향도 있다고 합니다.

신용카드 사용률이 높은만큼 보유한 신용카드의 개수도 많습니다. 개인별로 3~4장이상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사용하지 않는 카드도 꽤 된다는 사실입니다.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서 잠자는 신용카드가 뭔지 알아보고, 잠자는 카드 포인트도 활용하는 등 다방면으로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크게 카드정보 조회와 포인트정보 조회로 나뉘는데요. 카드정보 조회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드사별 카드내역, 카드정보 상세내역, 결제예정금액, 최근이용대금 등 정말 다양한 카드 정보를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의 포인트 정보도 아래와 같이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멸 예정인 포인트가 있다면 확인하시고 소멸되기 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내 카드 한눈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 등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신 후 "내 카드 한눈에"메뉴를 선택해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내 카드 한눈에 사이트는 금융소비자정보포털 [파인](fine.fss.or.kr)이나 어카운트인포(www.accountinfo.or.kr)을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서비스는 2019년 2월 중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pc로만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