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모음

진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여기서 확인하세요

@##$$@@ 2018. 12. 5. 15:04
반응형

 

 

경기침체가 계속되면서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지방소도시의 경우는 상황이 더욱 심각한데요. 양질의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인터넷 발품도 팔고, 오프라인으로도 알아봐도 어려운데요. 오늘은 진주지역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자리를 찾는데 도움되는 곳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선산업의 경기가 좋아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만 여전히 조선업을 주로 하는 경만 지역에서는 취업 일자리 찾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울산, 거제도 등 자동차, 조선 산업 경기가 최악을 치닫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진주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얻는데는 시청과 같은 공공기관의 게시판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특히 지방의 경우는 각 지방의 시청, 군청의 구인구직 게시판이 활성화되어 있는데요.

진주 지역의 경우, 진주 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확인해 보시면 위와 같이 하루에도 수십건의 구인구직 관련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진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가면 곧바로 구인구직 게시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상단 메뉴 가운데 시민광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시민광장에 들어가면 구인, 구직, 아르바이트가 보입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구인 메뉴를 클릭해서 진주 지역의 일자리를 알아보시면 됩니다. 좀 더 간편하게 접속하시려면 [진주시청 구인구직]을 클릭하셔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첫번째로 올라온 게시글을 한 번 확인해 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일정한 양식에 필요한 항목이 무엇이고, 어떤 사람을 원하는지 정보를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 및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시고 관심이 있다면 지원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시민광장에는 나눔장터도 운영되는데요. 여러가지 중고 물품을 나누기도 하고 저렴하게 사고 팔기도 합니다. 뿐 만 아니라 진주 지역의 부동산 정보도 올라오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은 나눔장터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